마카티에서 마닐라 부동산을 다루는 외국인 – 콘도, 아파트 또는 호텔?

 

많은 외국인들은 특히 오늘날 외국인 투자를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든 인센티브와 함께 필리핀이 은퇴하거나 사업을 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닐라 부동산은 이러한 외국인들이 그렇게 할 수 있는 많은 주거 옵션을 제공합니다. 일부는 마닐라에서 아파트를 임대하고 다른 일부는 집을 임대하기로 선택합니다. 특히 장기 체류를 계획하지 않는 경우 호텔에 머무르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마카티 콘도 유닛이 최선의 선택인 것 같습니다.

마카티는 특히 외국인들이 머물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지역 자체는 상대적으로 안전합니다. 주로 주변에 많은 경찰과 보안군이 있는 혼잡한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마닐라 부동산은 상당히 비쌀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마카티 콘도 건물, 아파트 단지 및 호텔이 많이 있으며 대부분이 이러한 외국인을 수용합니다.

호텔은 단기적으로 살기 좋은 곳이 될 것입니다. 물론 세종오피 일부 호텔은 평소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마카티 샹그릴라와 페닌슐라 마닐라를 포함하여 마카티에는 훌륭한 것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국내 최고의 클래스로 인정받기 때문에 패키지에 따라 1박에 $175에서 $500 이상까지 요금이 높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고속 인터넷 연결이나 룸 서비스와 같이 Makati 콘도가 항상 갖지 못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생활 방식은 마카티에 며칠 머물 계획이라면 완벽합니다.

장기 주거 옵션은 아파트입니다. 마닐라, 특히 마카티의 중심 업무 지구에서 아파트를 임대하는 외국인은 이 지역 주변에 많은 서비스가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것에 만족할 것입니다. 일을 하고 있다면 몇 분 안에 마카티에 있는 사무실 공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임대는 실제로 그 나라에 몇 년 동안 머물 계획이 없는 외국인에게 좋습니다.

Makati 콘도는 해당 국가에서 은퇴하려는 사람들에게 보다 영구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외국인은 마닐라 부동산을 살 권리가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임대를 선택합니다. 이 옵션의 좋은 점은 콘도미니엄 건물 바닥 면적의 40% 이하만 외국인이 소유하는 한 외국인이 실제로 유닛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족이 있고 어쨌든 필리핀에서 은퇴할 계획이 있는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에게 이상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최고의 마카티 콘도 유닛은 모든 입구에 24시간 경비가 있습니다. 일부에는 주민들이 사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도 있습니다. Ayala Center 및 기타 비즈니스 시설은 이 콘도미니엄 건물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말 그대로 그냥 걸어가서 영화를 보거나, 가족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거나, 단순히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주거 옵션은 모든 외국인이 체크아웃할 수 있도록 마닐라 부동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과 아파트는 장기간 머물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면 마카티 콘도 유닛은 은퇴할 때까지 머물고 싶은 외국인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러한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