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훌륭한 역사적 줄거리를 가지고 있지만 열악한 연기와 연출로 배는 거의 익사할 뻔했습니다. 이 영화는 확실히 주목할만한 주연 배우 또는 적어도 주목할만한 감독이 필요했습니다. 둘 다 서로를 구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는 많은 ‘후하’로 시작하는데, 이는 청중이 뻔한 줄거리가 아닐 것 같은 느낌을 준다. 그러나 영화가 진행될수록 관객들은 줄거리의 냉정함을 깨닫기 시작한다.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줄거리: 작가 허먼 멜빌(Herman Melville)은 1850년 바다이야기대형 선박 재난에서 홀로 살아남은 토마스 니커슨(Thomas Nickerson)을 방문합니다. 그는 토마스에게 돈을 주겠다고 제안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도록 설득하려 하지만 토마스는 과거의 가증함 때문에 거절합니다. 한편 아내가 찾아와 돈이 너무 필요해 자신의 이야기를 해달라고 설득한다.
Thomas는 초심자로서 권위 있는 포경선 Essax에 탑승했을 때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는 기장 옆에 있는 부기장 오웬 체이스(크리스 헴스워스)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체이스는 영화의 주인공이다. 그는 자신의 에너지, 숙달 및 기술을 배에서 보여 동료 멤버이지만 그의 선장 폴라드의 마음을 얻습니다. 폴라드는 냉정하게 행동했고 권위주의적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배는 고래를 만나 수익성 있는 기름을 찾기 시작할 때까지 소란을 피우며 더 항해합니다. 그러나 고래가 충분하지 않았고 그들의 기름 배는 거의 비어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거대한 고래에 대한 경고에도 불구하고 바다로 더 나아가기로 결정합니다. 그리고 이 모험은 배만큼 큰 거대한 고래가 그들을 쫓고 그들의 배를 파괴하면서 치명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선원 중 일부는 죽고 다른 일부는 배에서 살아남습니다. 이제 그들은 바다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그들은 지도와 나침반 없이는 자신의 위치를 모릅니다.
바다에 물과 식량이 거의 없는 그들은 운명에 맡겨졌습니다. 살아남기 위해 일부는 죽은 동료를 식인하기로 결정합니다. 여러 날이 지나자 해골과 병든 시체가 든 보트가 문명에 의해 발견되어 구출되었습니다. 그러는 동안 작가는 토마스와 감정적으로 소통하며 작가로서의 약점을 공유하며 토마스의 용기를 칭찬한다.
장점: 험난한 시작과 노련한 배우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끝까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영화의 후반부는 더 균형이 잡혀 있었다. 확실히 시각 효과는 매혹적이고 매혹적이었습니다. 영화는 매력적인 대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언어는 흔들리지 않습니다.
단점: 노련한 배우와 감독이 부족해 영화 내내 고군분투하는 것 같다. Chris Hemsworth는 연기력을 연마해야 하는 잘생긴 배우입니다. 악보는 생존 노력만큼 고무적이지 않았습니다.